서울시교통연수원온라인보수교육 중동실업.산업(주)본 강의실에서.온라인교육실시했다.

중동실업.산업(주)(회장 신재천)
은. 2층 강의실에서 2022년5월2일부터5월17일까지.이보영 전무님의  교육내용에 대한 설명과.함께.모든임원들의지도하에.온라인교육을 실시했다.서울시에 등록되어있는 교통관련운전종사자분들은서울시교통연수원에서온라인보수교육을받아야 하지만 자체교육을통해.철저한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시교통연수원온라인보수교육 홈페이지(www.tredu.kr)에 접속하면 온라인교육을 이수할수 있다

보수교육은4시간,법령위반자교육은 8시간을 이수해야한다. 교육시간 100%와 설문을 완료해야지 이수되며 신청한 일정 내 이수 못한 경우에는 다음일정 예약후 처음부터 재수강해야한다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 시청을 시작하면 교안다운로드와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수 있다.
강의를 다 시청후 설문조사까지 완료하면 보수교육 이수가 완료된다.

중동실업.산업(주)신재천 회장의 회사운영방침~
1500평의 차고지와 230대의 택시회사로는 중.소.대기업이다.
직원들과는 동료 대하듯행동매달 한번씩 교육을통해무사고.무위반 무결근.모범승무원을.명품.주인공으로.만들어 가고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중동실업.산업(주)신재천 회장은“세계 최고의 회사를 만드는게 꿈과.목표라고한다.
중동실업.산업(주)신재천회장은.부친으로부터 가업을 물려받았을 당시 이 같이 다짐했다고 회상했다.

평소 직원들과 함께 점퍼를 입고 작업하는 신 회장은 “누구보다 낮은 자세로 입하고 솔선수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업무처리는 이보영 전무를 통해 조상무등.임원들이.혼연일치 하고 있어 승무원들에게 자신감을주고있다. 이 회사의 직원들이 부지런한 데에는 이유가 있었다.

그는 “직원들에게 항상 강조하는 것이 있다”면서 “바로 가정이 원만해야 회사에서도 잘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집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그대로 안고 출근하면 하루 업무를 망치게 된다는 것이다. 직원들을 항상 우선으로 여기는 신회장덕분인지 회사 분위기는 경직되지 않고 친근하다. 직원들은 회장에게 다가갈 때 거리낌이 없고 마치 같은 동료 대하듯 편하게 행동했다. 이에 대해 신 회장은 “노사가 합심해서 협력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직원들이 없으면 회사를 운영하기 힘들고 그에 따른 보답을 회사에서 해주는 게 당연하다”고 말했다.

앞으로 신 회장은 직원들의 복지에 더 많이 시간을 할애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무사고. 무위반 무결근 자에게 최선을"다하고   명품 회사를 .서울시민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신회장은 티뉴스가 택시기사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현장 목소리를 대변하는 신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신문이 택시 종사자들을 대변해 정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명실상부 대한민국 택시신문으로서 제 역할을 다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