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특별 전시회 '빛바랜 자여, 일어나라' 일반 대상 전시 드디어 오픈! 사진제공:반다이남코
‘엘든 링’ 특별 전시회 '빛바랜 자여, 일어나라' 일반 대상 전시 드디어 오픈! 사진제공: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플레이엑스포’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2월말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개최했던 ‘엘든 링’의 특별 전시회 '빛바랜 자여, 일어나라'를 이번 ‘루리콘(RULICON)’의 오프라인 부스에서 최초로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오픈한다.

해당 전시에서는 ‘엘든 링’의 배경인 ‘틈새의 땅’을 테마로 꾸며진 공간 속에서,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 일러스트는 물론, 크리에이터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탄생한 ▲ ‘군주군의 직검’ 레플리카, ▲'철권 알렉산더 디오라마'와 ▲‘말레니아 - 미켈라의 검’을 실물 사이즈로 구성한 포토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2022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로,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를 발표했다. 국내외 게임사의 신작 전시 및 체험과 더불어 e스포츠 대회, 코스프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행사는 2022년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총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6~8홀에서 진행되며, 트위치 ‘플레이엑스포 TV’ 채널을 통해 방송 예정이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