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책으로 월세받기' 김효석 대표 강의

창직교육포럼: 김효석박사,  "전자책으로 월세 받기" 특강
창직교육포럼: 김효석박사, "전자책으로 월세 받기" 특강

(사)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는 3월11일(금) 저녁8시부터 제16회 창직교육포럼 및 2022년 정기총회를 (주)김효석아카데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온라인(zoom)과 대면으로 동시 진행된 이번 포럼은 “전자책으로 월세 받기”라는 주제로 쇼호스트 교육전문가이며 (주)김효석아카데미 대표이사인 김효석 박사의 특강으로 진행했다. 
김효석박사는 전자책을 쉽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꿀팁을 제작 5단계 (①주제선정, ②목차 만들기, ③내용, ④오류 검증, ⑤pdf 변환)등을 설명했다. 이어서 신임 이민상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2021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보고(안), 임원사임 및 선임, 감사사임 및 선임, 정관변경의 안건을 모두 심의, 승인되었다.

임원선임은 문현서 (주)위드경제엠 대표와 정성철 (주)메타원인터내셔날 이사가 선임되었고, 한만용 서일대학교 세무회계학과 교수가 감사로 선임되었다.

(사)창직교육협회는 총회 후 (주)인크레비즈(대표이사 최재철)와 MOU를 체결하고 사업의 연계를 통하여 공동 관심사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및 인적교류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성하며,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하여 교육기술능력 지원 및 광고, 농산물 판매 등 수익사업 창출을 통해 더 많은 창직과 일자리창출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사)창직교육협회 문성식이사장은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는 교육부인가 비영리사단법인으로서 신 직업을 만드는 교구와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개인, 대학, 일자리 관련 기관들을 대상으로 창직컨설턴트 양성과정과 다양한 창직가 교육과정 및 창직 포럼을 통해 신 직업 창직전문가를 양성하고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서로 협업을 통해 창직가가 단기간에 자립할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하고 있다며 MOU를 체결한 기관이나 기업과 협업하여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기여 하겠다”고 했다.

(주)인크레비즈 최재철대표이사는 “강원도 홍천에 공동체 경제마을을 건국하고, 공동체 공간을 힐링 공간, 워크숍 공간 및 연수원 그리고 각 종 편의시설인 수영장, 식당, 세미나 룸, 대강당 등 다양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고 하였으며, “(사)창직교육협회와의 MOU를 통하여 교육기술능력 지원 및 광고, 농산물 판매 등 수익사업 창출을 통해 더 많은 창직과 일자리창출에 공동 노력하자”고 했다.

(사)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와 (주)인크레비즈(대표 최재철) MOU체결
(사)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와 (주)인크레비즈(대표 최재철) MOU체결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