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N잡러센터, (주)비즈인사이트ㆍ디큐브아카데미와 MOU
고객의 행복과 성장추구 및 상생경영실현

(사)대한경영학회(문형남학회장,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와 KEMF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문형남의장)은 디큐브N잡러선터(이준호센터장), (주)비즈인사이트ㆍ디큐브아카데미(황태원대표)와 지난 15일 수요일 디큐브시티 디큐브아카데미에서 MOU를 체결했다. 

'시너지 컨설케이션' '시너지플레너'라는 퍼스널브랜드로 활동하는 디큐브N잡러센터 이준호센터장은 언택트 기업교육 & 코칭, 청년취업과 재취업 서비스 컨설팅분야에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맞춤 컨설팅 교육전문기관'인 MIR마케팅혁신연구소 소장을 겸직하고 있다. 

(주)비즈인사이트ㆍ디큐브아카데미 황태원대표는 2013년 4월 디큐브시티 15층에 '국내최초의 신개념 지식플랫폼' 슬로건으로 디큐브아카데미를 설립해 현재 'O2O 휴먼성취플랫폼-디큐브플랫폼'을 시작하여 현재도 계속 구축하고 있다. 융합의 시대에 학습하고 성장하고 창업까지 이룰수 있는 그 모든 서비스가 한곳에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공간비즈니스과 교육컨텐츠 사업'을 시작해 8년째 사업을 유지하고 있다. 황태원대표는 이준호소장과 함께 고객의 행복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준비되어 있는 리더들과 상생경영을 추구하는 업체다. 

(사)대한경영학회 문형남학회장은 "디큐브N잡러센터와 (주)비즈인사이트ㆍ디큐브아카데이와 MOU를 통해 대한민국ESG메타버스 포럼 및 3월 출범예정인 K-기업가정신 포럼에도 함께해 서로가 상생하는 경영가치 추구로 (사)대한경영학회 회원분들과 MOU를 맺은 산학연 대표님들, 기업, 그리고 고객들의 행복과 성장을 위한 길에 동행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