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메타버스활용전략
NO.1 메타버스전문강사 김민경대표 초청

(사)대한경영학회(회장 문형남)와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KEMF)은 다가오는 15일(화)에 'CEO를 위한 메타버스활용전략'이라는 주제로 무료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18일 (사)대한경영학회 주체로 53개 산학연 학회, 협회, 학교, 기관, 기업, 언론들과 MOU를 체결하고, ESG경영과 메타버스 분야 10만 회원의 국내 최대의 민간단체인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 출범식(KEMF) 및 ESG경영, 메타버스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

KEMF출범 후 첫 행사인 '제 1회 웨비나' 특강을 진행해줄 대한민국 NO. 1 메타버스 강사인 김민경대표를 초청해 각 기관을 대표하는 CEO를 대상으로 메타버스 활용전략에 대해 강의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민경 강사는 (주)한국디지털진흥원 대표이자, 에듀컴퍼니 대표, 국제라이브커머스이사, 국제비대면교육협회 이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사, 온라인교육이사, CNN21코리아방송 기획이사를 맡고 있다. 사업분야는 디지털교육, 워크솝 행사진행, 웹디자인,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VR스튜디오 및 영상촬영, 창업특강, 기업체특강, 공무원연수 등 다양한 교육과 컨설팅 경험을 갖고 있고, 온오프라인 영상촬영장비와 시설도 갖추고 있는 업체다.

(사)대한경영학회 문형남학회장은 "1월18일 KEMF출범 이후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 실천에 공감하시는 대한경영학회와 KEMF 회원분들에게 ESG경영과 메타버스관련 최근 이슈와 트랜드에 관한 컬럼, 기사, 보도자료 등을 주기적으로 공유해드리고, 대한경영학회를 중심으로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 실천, 민간주도의 정책제안을 위한 웨비나, 컨퍼런스, 세미나, 강연 및 토론회를 기획하고 준비 중에 있으며, 회원분들과 협력기관들과의 협업 및 상생경영으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고, 3월에도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