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개인.법인 택시업계솔선수범3차 친절한 택시문화 계속 진행중!

2021년12월22일 제3차 개인.법인 이천시 택시협의단체 대표들이 함께 켐폐인 하이닉스택시 승강장.
2021년12월22일 제3차 개인.법인 이천시 택시협의단체 대표들이 함께 켐폐인 하이닉스택시 승강장.

21년12월22일 오후5시 오늘도 어김 없이 이천시 개인.법인 택시단체 대표들이 함께 이천시 부발읍소재 하이닉스 정문앞 택시승강장에서 제3차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문화 개선을 위한 이용 승객 및 운전자를 대상으로한 켐폐인을 전개 하였다.

법인택시  이천택시! 임 연빈 근로자대표는 친절하고 안전한 이천시 택시문화발전에  참여한것이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법인택시 이천택시! 임 연빈 근로자대표는 친절하고 안전한 이천시 택시문화발전에 참여한것이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특히 이천시 하이닉스 반도체 이천공장은 이천시의 경제와 대한민국의 선도기업으로서 택시업계에는 엄청난 도움을 주는기업이기에 더욱더 친절한 택시 안전한 택시가 되어야할 것입니다.  

개인택시  조 천동 대의원은  지속적인 켐폐인을 통한 우리 운전자들의 인식전환이 꼭 필요하다고 하였다.
개인택시 조 천동 대의원은 지속적인 켐폐인을 통한 우리 운전자들의 인식전환이 꼭 필요하다고 하였다.

이천시 담당부서인 교통행정과에서도 앞으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고서 이천시의 택시단체협의회와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선진문화 정착에 함께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