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응원단 운영 및 각종 경품 증정 예정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8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 및 KT위즈와의 홈 7연전에 온라인 팬참여 이벤트인 ‘Cheer Up Giants’ 를 진행한다.

‘Cheer Up Giants’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무관중 경기 시행으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경기 중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하고자 준비됐다.

 먼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츠 TV’를 통해 7연전 모두 ‘랜선 응원단’을 운영하며 이닝 교체 시 응원단이 응원가 공연과 치어리더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SNS 오픈 채팅방을 통해 선수단에게 영상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접수될 응원 메시지 및 영상은 연전 기간 선수단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광판을 통해 표출된다. 응원메시지를 보내준 팬들 중 추첨을 통해 20~22일 경기 시구자 3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 경기 생중계 진행 시 ‘오늘의 자이언츠 퀴즈’ , ‘누리를 찾아라’ 등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페어필드 호텔숙박권, 국제식품 상품권 및 BCM 선글라스 등의 경품들이 제공된다.

한편 전반기에 순연 됐던 KT와의 경기가 추가 됨에 따라 이번 시리즈는 홈 7연전으로 진행되며 23일(월) 경기는 18시 30분에 개시된다.

[사진]=롯데자이언츠제공
[사진]=롯데자이언츠제공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