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년 N잡러 23명이 전하는 인생2막 도전 노하우 공개

신중년, N잡러가 경쟁력이다 책 표지 앞뒷면
신중년, N잡러가 경쟁력이다 책 표지 앞뒷면

브레인플랫폼(주) 출판사와 (사)창직교육협회는 5월 1일 11시 신도림역의 디큐브시티 15층에있는 디큐브아카데미에서 N잡러로 성공적인 활동을 하는 23명의 신중년 N잡러들을 엄선하여 인생 2막 삶의 현장에서 겪은 경험과 노하우를 그려낸 신간 '신중년, N잡러가 경쟁력이다'의 출판기념회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신중년’이란 ‘자기 자신을 가꾸고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며 젊게 생활하는 중년을 이르는 말’이고 'N잡러'란 '여러 직업을 동시에 가진 사람'이다. 이 책의 저자들은 대부분 40대에서 60대를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신중년들이다. 이분들의 공통점은 하나같이 ‘도전과 열정으로 직업이 다양한 N잡러들’이다. 
이 책의 신중년 저자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 ‘100세 시대’, '저출산 고령화 시대'라는 패러다임 변화에 대해 미리 준비하고 도전하여 성공 N잡러로 살아가는 각자의 성과를 이룬 경험과 노하우를 이 책에 기술하였다. ​이 책이 신중년들의 인생 2막을 설계하고 준비하는데 좋은 지침서가 되기를 기대하며 인생 2막을 살아가는 신중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 문성식 이사장은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창직가를 양성하는 창직교육협회와 공유오피스 디큐브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주)비즈인사이트(대표 황태원), KCA한국컨설팅사관학교(교장 김영기), 브레인플랫폼(주)(대표 김민규)이 MOU를 체결하고 창직가와 N잡러를 꿈꾸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강의와 멘토링,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