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직교구특강, 강남 아이티포커스
지난 10일 창직교구특강은 강남 아이티포커스에서 대면강의로 진행됐다.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이사장 문성식)는 지난 10일 창직컨설턴트 1급 양성과정 교구특강을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대면 강의로 강남 아이티포커스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금번 대면 교구 특강은 지난해부터 실시된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됨에 따라 현장 교구활용 실습이 부족한 기존 회원들과 이번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교육 이수 후 자격증이 수여됐다.
창직컨설턴트 양성과정에서 창직 교구활용은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주 교구인 슘페터 창업툴킷은 업종, 위기, 차별화, 홍보마케팅, 네이밍, 로고, 타깃고객, 수익구조 이 8가지의 내용을 필요한 개념들로만 조리있게 압축한 것으로 창업교육 및 창업멘토링이나 예비 창업자에게 매우 중요한 툴이며 에듀티 카드 역시 다양한 직무 설계를 위한 최적의 직무교육 콘텐츠로 직무 설계에 필요한 중요 핵심 요소로 구성된 툴이다.

자격증 및 수료증 수여
자격증 및 수료증 수여

교육 종료 직후 운영진 및 교수진 회의에서 문성식 이사장은 "세번의 비대면 과정을 거쳐 대면과 비대면 과정의 장단점을 점검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과정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육 참가자
최인경(강서구)은 "이번 프로그램 진행과 더불어 협회에서 진행하는 전문기자과정이 복합되면 더욱 좋겠다."고 말했다.

코로나로 취업문까지 좁아진 시기에 창직형창업으로 새로운 길을 돌파해 나가는 사단법인 창직교육협회의 약진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