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에 위치한 뉴드림 팜 힐링랜드, 착공식 가져

뉴드림 그룹 임원들의 착공식
뉴드림 그룹 임원들의 착공식

ND그룹(회장 박동현)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뉴드림팜 힐링랜드 부지에서 뉴드림팜 관광농원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ND그룹의 박동현 회장을 비롯 임직원들과 각 그룹 그룹장과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코로나 19의 기세가 꺾이지 않는 가운데 당국의 방역 조치를 준수하기 위해 장소과 시간을 인원에 맞게 조율 하는라 이틀간에 걸쳐 진행한 기공식에는 각 그룹 구성원들의 테이프 컷팅식, 시삽(개토식)과 각 그룹별 기념식수 순으로 이어졌으며, 세미나실에서는 뉴드림 팜 관광농원 안전기원제가 열려 뉴드림 팜 힐링랜드의 안전한 착공과 성공적인 완공을 기원했다.

이번 기공식을 주관한 뉴드림팜이기석 대표는 인사말에서 조합원들의 꿈을 이루어 줄 첫 삽을 뜨게 되었다.’지금까지 ND그룹을 믿고 기다려준 조합원들을 위해 유관 단체와 인허가 협의가 완료되는 부분부터 공사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특히 이번 착공식에서는 나무에 새긴 각자의 이름을 새긴 기념 식수행사가 큰 의미를 담았다며 앞으로 뉴드림팜 힐링랜드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기를 기원했다. 

ND그룹의 관계자는 ‘‘뉴드림팜의 뉴드림팜 힐링랜드 기공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뉴드림개발주식회사에서 개발 중인 부동산에 건립될 건축물에 대한 기공식 준비하고 있다. 우리 ND그룹은 종합부동산 개발회사로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각 그룹 별 기념 식수
각 그룹 별 기념 식수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