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소상공인페이 주식회사 조철호 대표를 만나다.
상태바
[기업탐방] 소상공인페이 주식회사 조철호 대표를 만나다.
  • 김예진 기자
  • 승인 2021.03.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소상공인페이 주식회사 조철호 대표라고 합니다. 저는 외국에서 살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여러 회사의 임원으로 활동하였으며, 지금은 소상공인페이 주식회사의 대표이사로 재직중입니다. 부족한 부분도 많이 있지만 어떻게 하면 우리 회사가 더 발전하고 나아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잘 풀어나갈 수 있을까 하는 목표만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머지 않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리라 약속드립니다.

Q. 회사의 사훈과 목표는 무엇인가요?
A. 우리회사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더 많은 사람이,  더 편리하게, 더 간편하게" 라는 모토로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우리 모두가 고객이고, 우리 모두가 기업인 행복한 명품회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Q. 회사 설립 목적은 무엇인가요?
A. 우리회사는 2020년 설립해서 현재 소상공인비즈페이를 만들어 결제시스템을 구축했고, 향후에는 소상공인들의 어려움 문제인 홍보 및 배달시스템을 구축하여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사용자 이익을 공유하는 시스템 마련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Q. 사업내용이나 제품을 소개해주세요.
A. 소상공인비즈페이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지역코인 및 페이를 보관할 수 있는 지갑과 QR코드를 이용한 간편결제 시스템 및 P2P 거래 가능 등 지문인식을 통한 보안성강화를 실현하였고소비자결제확인 시스템과 편리한 자동정산 시스템을 장착한 결제수수료 제로인 가맹점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우리 회사는 착한가게 가맹점을 현재 모집중에 있으며, 이러한 착한가게와 함께 동행하고자 합니다.


인기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