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2동,GOOD 수제돈까스
신정2동,'GOOD 수제돈까스&냉모밀 과 나눔가게 협약체결 

 

- 19번째 나눔가게로 함께하는 ‘GOOD 수제돈까스&냉모밀’

-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과 독거어르신께 매월 10가구씩 식사 지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정2동 주민센터는 GOOD 수제돈까스&냉모밀(대표 전증남)과 19번째로 아름다운 이웃 우리 동네 나눔가게 협약을 체결했다. 신정2동에는 현재까지 나주곰탕, 박가네 들깨칼국수, 다미헤어, 축산사랑, 바로 안경원, 리치 공인중개사 등 18곳이 나눔가게에 참여하고 있다.

 

나눔가게는 지역 내 소상공인, 병원, 학원 등의 기부업체가 물품이나 서비스로 기부에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고 도움받은 이웃은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는 나눔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GOOD 수제돈까스&냉모밀에서는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매월 10가구씩 식사류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전증남 GOOD 수제돈까스&냉모밀 대표는 “청소년기에 우슈라는 운동을 하면서 배고파하는 청소년들을 자주 봐왔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음식점을 시작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보탬이 될만한 일이 없을까 하는 고민을 했는데, 이렇게 행복나눔가게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안기주 신정2동장은 “코로나 19 여파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나눔으로 도움을 주신 업체에 감사드린다”면서 “ 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자원 확충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이 실천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