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맥의왕' 대회장 박희영,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인맥의왕' 대회장 박희영,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개최
  • 김경배 기자
  • 승인 2021.02.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맥의왕' 대회장 박희영,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영광의 주인공들이 기념촬영, 대회장 박희영(가운데)

대한민국을빛낸10인대상의영광의주인공들이기념촬영대회장 박희영(가운데)
대한민국을빛낸10인대상의영광의주인공들이기념촬영대회장 박희영(가운데)

인맥의왕" 박희영 대회장은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을 17일 오후 2시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비대면 펜데믹'으로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박희영 대회장은 환영사에서 도전하는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을 아름답게 합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과 도전하는 아름다운 여러분들이 있기에 지금의 뜻깊은 자리가 있습니다. 이 뜻깊은 자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 열정 속에서의 새로운 문화예술인의 자세에 대하여 '대한민국 도전한국인'이라는 의미 있는 이름과 기네스인 최다 집결의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 땀 한 방울들이 그 간의 노력의 꽃 봉우리를 활짝 피우는 순간입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에 힘찬 박수를 보내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라고 메세지를 전했다.

이어 배명직 조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먼저 도전정신으로 각 분야에서 국가와 지역발전의 선봉이 되시고 그들의 행복을 위해 애쓰고 계신 수상자 여러분들에게 '도전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며, '도전을 시도한다'는 것은 충분한 가치가 있고 용기가 있는 행동임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도전정신을 확산시켜주셔서 최고의 오피리언들이 되어주시길 바라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인사말을 가름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조직위원회와 함께 영광의 주인공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상자10인 대상 조직위와기념촬영
수상자10인 대상 조직위와기념촬영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은 대중문화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통해 탁월한 성취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2012년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는다.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은 (사)도전한국인협회가 주최하고 (사)서울경제연합 ㈜에이치엘컴퍼니가 주관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 지상렬 외에도 한류공로 부문 탤런트 김태희, 스포테이너 부문 채은정, 전통국악 부문 이봉근, 방송연기자 부문 강세정, 배우 부문 이준혁, 개그맨 부문 이상준, 뷰티아이콘 부문 기은세, 대중가수 부문 김용진, 뮤지컬 부문 박해미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인기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