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곶감축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랜선페스티발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인터넷 홍보와 함께 서울시 전광판 및 대전광역시 택시등광고 등 옥외매체를 적극 활용했다.
함양곶감축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랜선 페스티발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인터넷 홍보와 함께 서울시 전광판 및 대전광역시 택시등광고 등 옥외매체를 적극 활용했다.( 사진제공.Tnews 택시등광고 사업부)

함양군은 겨울철 대표축제인 ‘제5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를 코로나19로 취소하고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전환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오는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기간 중 ‘고, 종, 시’ 3행시 이벤트와 ‘고, 종, 시’ 간판 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고, 종, 시’ 3행시 이벤트는 함양군 공식 인스타그램 3행시 게시물에 톡톡튀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3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 ‘고, 종, 시’ 간판 글자 이벤트는 길거리 간판에서 각 글자를 사진으로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계정에 3장의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 #고종시 #함양군 #고종시축제 #라이브커머스를 추가, 함양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군은 1차 이벤트로  곶감축제 개막 전날인 14일까지 추첨을 통해 당첨자 25명을 선정해 함양 고종시 곶감 구매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축제 참여 및 판매를 유도하고, 이어지는 2차는 축제 마지막날일 19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 2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20명 등 품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당첨자 발표 후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미회신시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중복 당첨시 1회만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젊은 층에서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양 고종시 곶감을 적극 홍보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