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위원장, ‘SK브로드밴드 abc방송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정윤경 위원장, ‘SK브로드밴드 abc방송 의정대상’ 수상
  • 구자송 기자
  • 승인 2021.01.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의회 발전에 공헌한 공로 인정-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12월 29일(화) SK브로드밴드 abc방송 주관으로 열린 ‘SK브로드밴드 abc방송 의정대상’에서 활발한 의정활동과 탁월한 입법성과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의회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올해로 4회째 맞은 SK브로드밴드 abc 의정대상은 지방자치제도의 올바른 정착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지방의원을 발굴, 시상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SK브로드밴드 abc방송과 abc방송 지역채널심위원회 위원장 정종기(성결대학교 부총장) 등 10명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하여 SK브로드밴드 abc방송권역 내 광역의회 의원과 4곳의 기초의회 의원 등 모두 57명의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대표발의 조례, 의회 출석률 등을 분석하여 정량적인 평가와 정성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정윤경 의원은 경기도의원으로서 지난 1년간「경기도 스마트도시 조성 및 산업 지원 조례」, 「경기도 전통문화산업 육성에 관한 조례」등을 대표발의하여 지속가능한 도시 개발과 전통문화 보존, 육성에 앞장섰으며 이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도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정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의원으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비롯하여 교육기획위원장으로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인기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