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림팜’ 청산면 독거노인 및 차상위 가정에 겨울 이불 50채 기증
상태바
‘뉴드림팜’ 청산면 독거노인 및 차상위 가정에 겨울 이불 50채 기증
  • 정재윤 기자
  • 승인 2020.1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통일시대의 한반도 중심거점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천 지역을 체계적인 개발을 위해 ‘뉴드림개발주식회사’와 ‘뉴드림건설’등을 설립하여 부동산 종합 개발 회사로 새로운 도전
뉴드림팜과 청산면에 이불 기증식
뉴드림팜과 청산면에 이불 기증식

 

부쩍 쌀쌀해진 날씨가 성큼 우리 곁에 다가온 1111일 연천군 청산면에 뉴드림팜 힐링랜드를 건설중인 뉴드림팜이기석대표는 어느덧 기온이 뚝 떨어져 고통 받는 청산면 소재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 가정 50가구에 고급 겨울용 이불을 한 채씩 기증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산면 3만 여평의 대지에 자리 잡고 있는 뉴드림팜 힐링랜드는 현재 관광농원 인허가 신청을 마치고 토목 공사를 진행 중이며, 추후 완공과 더불어 청산면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기업을 모토로 여러 가지 사업을 고민 하던 중 청산면에 어려운 이웃이 많다는 소식에 10월부터 햇쌀 100포대, 연탄 10,004장등을 기부해 왔으며, 따뜻한 온기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불을 기증하는 시간을 가진 것입니다.지역주민과 상생하는 향토 기업을 목표로 청산면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있는 뉴드림팜이기석대표는 기업이 이익이 우선인 것은 사실이지만, 주민과 함께하지 않는다면 우리도 이방인에 불과 할 것이라며 뉴드림팜은 회사 설립과 동시에 보다 많은 사원을 청산면에 이주시키는 것이 목표이지만, 그 전에 지역주민과 하나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 기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지역 불우 청소년들을 위한 여러 가지 기부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부 계획을 밝혔습니다.

티뉴스와 인터뷰 중인 한희영 청산면장
티뉴스와 인터뷰 중인 한희영 청산면장

이날 기부 행사를 함께 한 한희영 청산면장은 어려운 상황에 주변의 어려움을 도와주려는 기업에 청산면민을 대신해 감사 인사를 전한다. 지역에 좋은 기업이 있다는 것 자체가 지자체에 커다란 힘이 되지만, 지역주민과 융화되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는 것 또한 현실이라며 뉴드림팜에서 이전에도 햇쌀과 연탄등 지역 주민들을 먼저 생각하는 행사를 기획해주어서 더욱 힘이 되고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ND그룹은 현재 뉴드림팜 힐링랜드의 관광농원 인허가를 앞두고 토목공사를 진행 중이며, 남북통일시대의 한반도 중심거점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천 지역을 체계적인 개발을 위해 뉴드림개발주식회사뉴드림건설등을 설립하여 부동산 종합 개발 회사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뉴드림팜에서 건설중인 '뉴드림팜 힐링랜드'
뉴드림팜에서 건설중인 '뉴드림팜 힐링랜드'

 

 

 

 

 

 

 

 

 

 

 

 

 

 


인기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