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을 돕고 바른 정보의 소통으로 선한 에너지를 나누고파

1인 언론의 역할이 증대되어 가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파워블로거인 양성길의 세계여행은 금일 저녁 7시에 시청역 우림정에서 SNS 교육 및 협업을 하는 지인들을 초대하여 누적방문자 2,000만명 돌파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현재 대표적인 SNS인 유튜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배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고 이것들의 특징은 미디어의 다양성, 확장성, 글로벌 네트워크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포탈 트랜드 통계에 따르면 전체 카테고리의 검색 사이트의 비율은 네이버(57%), 구글(33%), 다음(8%) 순으로 나온다. 한국 내에서 키워드 검색을 할 경우 57%가 네이버를 이용한다고 보면 네이버 블로그의 영향력은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네이버 블로그의 누적방문자 2,000만명을 달성한 양성길교수의 블로그는 국내 최고의 파워블로거로 손꼽히고 있다.

오늘 이 행사에서 양성길 교수는 "블로그 누적방문자 2,000만명을 달성하게 도와준 많은 독자들과 협력을 아끼지 않는 이웃 블로그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한 "블로그를 배우고자 하는 많은 제자들과 큐클럽 회원들이 좋은 정보의 소통으로 선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 자리를 마련한 한국자살예방센타 정택수 센타장은 "양성길교수의 블로그 및 SNS 강의와 지도를 통해 많은 제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다양한 교육과 강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라며 "오늘 누적방문자 2000만명이라는 상상초월의 미디어파워를 구축한 양성길 교수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린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오늘 축하의 자리에는 양교수의 영향과 도움을 받아 각자의 사업과 전문 강의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한국강사협회 홍석기 전.회장, 오승종 대충영어원장, 세계푸드테라피협회 백항선 대표, 초록사과 공감교육원 박동숙원장, Tnews 김종주 발행인, 한국애니어그램 지도자협회 문정이 이사, 큐클럽 강경아, 지현서 강사 외 많은 분들이 축하 자리를 빛냈다.

양성길 교수가 운영중인 큐(Q)클럽은 타인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출발한 SNS 실전강사육성 프로그램이다. SNS코칭, 4차 산업혁명 관련 강의, SNS홍보마케팅, 패시브인컴 강의, 글쓰기, 스토리텔링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교육생들의 문의와 강의가 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