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외롭지만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값진 교훈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

지난 925일 뉴드림팜 이기석대표와 뉴드림IT 박동명대표등 ND그룹 관계자들은 올 햇쌀 10kg들이 100포대를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소재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에 전달했다.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을 해오던 ND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고통을 어려운 이웃들이 더 심하게 겪는다는 언론 기사를 전해듣고 예년보다 빠른 기부활동을 전개했다.
뉴드림팜 이기석 대표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일반 국민이 겪는 고통보다 사회 소외계층이 느끼는 충격은 더 클 것" 이라며 이날 기부의 참뜻을 밝혔다.
한희영 청산면장은 "청산면은 4,000 여명의 인구인데 오늘 기부해주신 100포대의 햇쌀은 면내 어려운 이웃에게 민족의 대명절을 앞두고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재 뉴드림 힐링팜 관광농원 허가가 연천군에 접수되어 있는 가운데 청산면 관계자들은 뉴드림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관심이 많으며 초성리역 개발과 맞물려 지역 발전에 커다란 힘이 되기를 기대하는 뜻을 전했다.
지역주민들 또한 현재 추가 부지 매입과 설계변경 등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뉴드림팜 힐링랜드'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예상보다 너무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와의 싸움에서 많은 국민들이 지쳐가고 있는 가운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햇쌀을 전달한 뉴드림팜의 이날 행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값진 교훈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이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