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하기

정현고등학교(교장 박정행교육가족 대표와 학생·교직원들이 911()부터~ 17()일까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는덕분에 챌린지릴레이에 동참하였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장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장면

 

8월초 화성오산교육지원청 남현석 교육장이 세마고등학교 이명선 교장을 지목하고, 그 다음에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정현고등학교는 온라인 학습 상황에서 1, 2학년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들의존경과 감사를 의미하는 수어 사진을 모아 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해 의료진과 119구급대원, 일상생활 속에서 방역에 애쓰시는 분들에게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정현고 학생자치회(회장 이유은)는 전교생이 참여하는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지를 다지는 활동과 함께 SNS를 통해 덕분에 챌린지 활동을 전개하고 모자이크 사진을 제작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장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장면

 

박정행 교장은코로나 19의 상황에서 생명의 위협을 무릅쓴 의료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를 드리며, 하루 빨리 상황이 종료되어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덕분에 챌린지에 함께 참여해 준 교직원 및 재학생, 학부모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정현고등학교 교장은 다음 주자로 청림중학교 교장과 예당고등학교 교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