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찾아가는 작은연주회
지난해 찾아가는 작은연주회 모습

 

- 아파트 단지·학교·도서관 등 일상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 이달부터 공연 관람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 신청 접수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이달부터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의 방문 공연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는 구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관내 다양한 공공시설에서 진행하는 소규모 연주회로, 지난해에는 목동 파리공원·신월동 해누리 분수광장 등에서 구민들을 위해 품격 있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신청 대상은 아파트 단지·학교·도서관과 같이 주민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공공시설 등의 기관 및 단체이며, ▲클래식 연주 ▲난타 ▲우쿨렐레 ▲비보잉 등 원하는 공연 장르를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의 방문 공연을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양천구청 홈페이지(www.yangcheon.go.kr)에서 신청 서식을 참조해 작성한 뒤 담당자 메일(cine@yang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제출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공연장소·관람인원·신청사유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공연에 적합한 기관 및 단체를 선정한 뒤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올해는 구민들을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찾아가는 작은 연주회’의 방문을 희망하는 기관의 신청을 받아 월 1~2회 맞춤형 연주회를 열고자 하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양천구청 문화체육과(☎02-2620-340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