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청장축사
노원구 오승록 구청장는 2020년 신년회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구민들과 초청하여 구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2020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는 지난 2020114일 오후 4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지역의 우원식국회의원, 김성환 국회의원, 고영진 국회의원 및 시, 구위원 및 유관기관장(경찰서장,소방소장,육사교장 등) 많은 직능단체장들과 주민 2천여 명이 참석했다.
신년회에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펼쳐졌다. 노원구 합창단의 연주로 막을 열었으며 자연의 휠링도시, 쉼표가 있는 문화체육도시, 미래를 향한 교육도시, 교통의 요람도시 노원구란 슬로건을 설명하는 홍보영상이 방영됐다.

우측(김성환/우원식/고영진/국회위원)구위원장(이경철)서울시부위장(김생환)
우측부터 우원식 국회의원, 고영진 국회의원, 이경철 구위원장, 김생환 서울시부위장은 이날 행사에서 노원구민들께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오승록 구청장은 정자년 새해는 살기좋은 노원, 교통의 중심지 노원, 아기 키우기 좋은 노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우리 노원구의 일자리 창출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우원식 국회의원, 고영진 국회의원, 김성환 국회의원외 내빈들은 축사에서 공통된 격려의 말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노원이 발전해왔고 그 발전에는 늘 노원 주민분들께서 노력해 왔기 때문에 감사하다는 내용을 전했다. 나아가 노원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이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