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양천맘 김승희 국회의원의 2020년 의정보고회가 지난14일(화) 오후2시에 해누리타운 2층 해누리홀에서 나경원 전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주요 당 간부20여명과 당원10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김의원의 의정보고회는 20대 국회생활을 총정리하여 구민에게 보고하는 시간이기도 하였다.

​김의원은 지난 1년은 오로지 국민편에서 무너진 자유와 공정의 가치를 바로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한 나날이었고. 양천 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행동으로 실천한 한해이었는데 특히 구민여러분의 격려와 응원, 사랑에 전의(戰意)를 재무장할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국민이 바라는 자유대한민국, 오늘보다 내일이 아니 미래가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회복시키기 위해 반(反) 자유 세력들과 다시 맞서 싸울것을 약속 하였으며.

​행사장을 입추에 여지없이 꽉 채워주신 구민과 내빈 앞에서 지난 여정을 보고 드림에 국회의원으로서 대단히 감개무량하다고 하였고

​앞으로도 ‘자유’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으로, 양천 구민들의 희망을 주는 이웃으로 함께할것을 약속하였으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그리고 오직 양천구민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김승희가 되겠다고 재삼 말을 하면서 의정보고회를 마쳤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