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종합전시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및주류박람회2020’ 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식품, 주류분야 유수업체와 업계 종사자들이 모두 모이는 식품·주류 종합전시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는 관련업체의 홍보, 판로개척 뿐 아니라 참관객의 취향과 입맛까지 만족시키며 지난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7번째 전시를 성료 하였다.

관련업체와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금년부터 ‘겟잇쇼’(GetEatShow)로 통합 명칭을 정하고 일산 킨텍스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연 2회 확대 개최한다.

2020년 수원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될 ‘겟잇쇼’는 △농수산식품, △식품소재 및 첨가물, △건 강기능식품, △친환경 유기농산물, △가공식품, △할랄, △비건, △발효, △디저트 및 스낵류, △식품기기 및 외식 식자재류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식품군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 양한 △와인, △맥주, △스피릿, △전통주 등의 주류 전반에 걸친 엄선된 업체와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겟잇쇼’ 수원은 아침부터 박람회를 찾아주는 방문객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부터 다양한 SNS 이벤트, 테마존과 세미나 등 참관객들을 위한 폭넓고 알찬 부대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 비하고 있으며, 더불어 참가사와 식품·주류업 종사자들의 실질적 판로개척을 위한 1:1 유통사 상담회, 온·오프라인 입점 및 인증관련 비즈니스 설명회 등도 운영 할 예정이다.

'겟잇쇼' 주최사인 주식회사 월드전람의 류서진 대표는 “이번 월드식품, 와인 및 주류박람회 가 새로운 타이틀을 걸고 수원에서 확대 개최하는 만큼, 치밀하고 열정적인 만반의 준비로 참 가업체들에겐 실질적 도움의 장이 참관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 의지를 확고히 했다.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겟잇쇼’ 수원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 입장료는 현장에서 5,000원에 구매가능하다.

참가문의는 ‘겟잇쇼’ 수원 공식홈페이지 (https://www.worldfoodexpo.co.kr)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