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열린
지난해 열린 신정6동 행복나눔 마을축제에서 축하 인사 전하는 김수영구청장 
지난해
지난해+열린+신정6동 +행북나눔+마을축제

 

- 양천구 신정6동, 28일에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마을축제’ 열어

-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부터 보건소 연계한 건강상담까지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정6동에서는 ‘제5회 신정6동 행복나눔 마을축제’를 오는 28일(토) 양천문화회관광장에서 개최한다.

 

신정6동은 관공서와 아파트가 많아 이웃 간의 소통이 부족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 서로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2015년부터 마을축제를 열고 있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축제는 신정6동 행복나눔 마을축제 추진위원회가 주축이 되어 28일(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양천문화회관(목동서로 367) 광장에서 열린다.

 

주민들은 참여마당에서 과자집 만들기, 보드게임, 전래놀이, 고추장 만들기 및 우드아트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신정6동과 자매결연지인 충남 홍성군 장곡면, 전남 완도군 청산면의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도 열린다.

 

이외에도 ▲잔치국수, 매생이 해물파전, 분식 등으로 구성된 먹거리 장터 ▲사물놀이, 주민 장기자랑,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 등 다양한 볼거리와 ▲보건소 연계한 혈당·혈압검사, 건강 상담 제공 ▲경품 추천 이벤트도 열린다.

 

문윤영 신정6동장은 “이번 축제를 주민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더 행복한 마을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주민 모두가 하나되어 즐기는 신정6동 행복나눔 마을축제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정6동 주민센터(☎02-2620-429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