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 ‘물리학상·화학상·의학상’ 3관왕 국민응원(단원모집 , 총력전

노벨국민추진위원회, 1천만국민응원단 출정식 기자회견

노벨 물리학상·화학상·의학상’ 3관왕 국민응원(단원모집 , 총력전....)

노벨국민추진위원회와 명예위원장 박재간은 2019904일 오후 2시 정각 [천연NANO과학관]에서 대한민국 전 국민들의 성원 속에 노벨 물리학상, 화학상, 의학상수상 후보자 김청자, 강대일 박사 응원 국민단원 출정식을 거행하였다.

에이펙셀, “나노기술 세계제패로 한국, 과학강국/수출대국 견인한국의 토종 중소기업인 에이펙셀가 나노기술 분야에서 세계를 제패해 미국, 일본 등 선진국들이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이펙셀가 보유하고 있는 천연나노소재 제조기술로 전자, 반도체, 의약품, 식품, 철강, 건설, 화장품 등 모든 산업분야에 현존하는 제조방법을 역사 속으로 들어가게 하는 킬러애플리케이션에 해당하는 제조혁명에 해당하는 제품들을 무한대로 만들어 한국이 경제대국, 과학강국으로 21세기를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천연나노소재 제조기술이란 지구상 대부분의 물질들을 0.8~1000nm(나노미터) 구간에서 수요별 요구입도로 제조하되 특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재료적 손실도 없 이 가공하는 기술로 각 산업분야에서 인류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상품들을 제조할 수 있는 세계 유일무이한 기술이다.

노벨과학상 수상과 함께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과학대국으로 우뚝 세우고 지구환경, 기후변화, 에너지, 기아, 질병퇴치, 바이오 생약, 자연/환경보호 등 인류의 숙원과제를 나노기술로 해소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삶의 질을 극대화 하며 4차산업 혁명의 선도적 역할을 추구한다.

토종 첨단 나노기술로 21세기 과학강국 판도 바꾼다.”

최근 반도체 기술 기반의 전자산업은 급격한 발전을 이루었고 그 덕분에 인류의 삶은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해 졌다. 이런 발전은 나노기술에 의해 전자소자 성능이 높아지고 고속화와 고집적화가 이뤄졌기 때문에 가능했다.

그러나 분산제, 용매 사용, 나노입자의 뭉침현상, 사이즈조절 불가능, Ti02, SiC 등 극히 재한 적인 소재에 국한 하는 등의 제조기술적 한계 봉착으로 나노기술은 선 진국 조차도 걸음마수준에 머물러 있다.

에이펙셀의 나노소제 가공기술은 이러한 기존의 모든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정점에 도달한 기술로 우주선의 구조가 바뀌며 에너지문제 , 지구온난화, 질병퇴치, 기아문제 등 인류의 숙원과제들을 가장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건강 수명연장의 길을 열어놓게 되어 세계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국이 70년대 이후 눈부시게 경제가 성장했다지만 원천기술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것은 지금까지 단, 한 개도 없다.

에이펙셀의 천연나노 소재가공기술이 대한민국의 유일한 원천기술이며 전 세계 유일무이한 기술이다.

한국이 21세기 프론티어 분야의 개척과 신 산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이를 담당할 수 있는 새로운 창조적 유형의 고급원천기술의 확보가 필요하고 지식과 두뇌에 기초한 원천기술 혁신활동이 활성화 되어야 할 것이다.

노벨국민추진위원회는 에이펙셀의 천연나노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4차산업혁명을 주도해 첨단기술보국을 실현하고, 전쟁무기를 평화의 우주개발 기술로 전환하여 평화를 사랑하는 인류애로 평화통일, 과학강국, 경제대국, 대한민국을 이룩하는데 이바지 한다.

일시 : 20190904일 수요일 1415시까지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3 서레빌딩

[천연NANO과학관]

- 노벨상(물리학, 화학, 의학) 수상추진위원회 -

추진위원장 : 서정열 4차산업 방송국 사장

명예위원장 : 박재간 대한노인회 중앙회 상임부회장

명예이사장 : 장만채 전남교육감

고문 : 정근모 과학기술부 장관 / 17대 대통령 후보(2007)

고문 : 김화중 보건복지부 장관

고문 : 김상곤 교육부총리

고문 : 최만범 한국산업융합협회 회장

고문 : 석만청 한반도평화 1천만 국민운동중앙회 회장

자문위원 : 동방영만 남북경협경제인연합회 회장

홍보위원장 : 김성곤 칸미디어 글로벌 회장

홍보부위원장 : 김홍규 한국프로골프협회 총재

홍보위원 : 한윤경 교수()드론스포츠위원회 이사장

기획위원장 : 박장서 세종인터내셔날() 고문

추진위원 : 이원희 유도 올림픽, 국제월드컵, 아시안게임 금메달9관왕

추진위원 : 이경석 청소년스포츠 국가대표 감독

추진위원 : 문성길 WBA, WBC 세계복싱챔피언

추진위원 : 박종팔 WBA, IBF 슈퍼미들급챔피언

추진위원 : 임승용 대한민국 전/의경협회장

홍보대사 : 이동준 가수, 배우

홍보대사 : 황충재 KBS 권투해설위원

홍보대사 : 정은수 MBC 19기 공채 탤런트

노벨상 수상후보자 : 김청자, 강대일 박사

노벨국민추진위원회 추진위원장 서 정 열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