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공릉2동 주민센터(동장 정향수)가 지난 15일 동 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공릉2동,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서울 노원구 공릉2동 주민센터(동장 정향수)가 지난 15일 동 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경춘선 힐링쉼터 운영위원회(위원장 윤상수)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관내 65세이상 어르신 100여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자리로 경춘선 힐링쉼터 운영을 통해 발생한 커피 판매 수익금을 마을에 환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삼계탕과 수박 대접 외에도 어르신들에게 건강 증진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건강 관련 기념품 전달과 혈압, 혈당 체크, 건강상담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졌다.

경춘선 힐링쉼터 운영위원회는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행사와 기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윤상수 위원장은 “경춘선힐링쉼터가 개소한지 3개월만에 이런 크고 뜻깊은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번 행사를 신호탄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정향수 동장은 “경춘선 힐링쉼터는 개소 3개월만에 이미 공릉2동의 명소가 되었다.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운영위원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 추진될 다양하고 뜻깊은 사업들이 어려움 없이 진행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