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자체 서울
양천구의 얼굴을 찾습니다
제7기 양천구민 홍보모델 모집 홍보포스터

- 양천구, 오는 7월 5일(금)까지 ‘제7기 양천구민 홍보모델’ 모집

- 가족·시니어·청소년 분야별 선발.. 1차 서류심사, 2차 카메라테스트 거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관내 주요 시설 및 명소 촬영 등에 함께할 ‘양천구민 홍보모델’을 오는 7월 5일(금)까지 모집한다.

 

구는 지난 2007년부터 구민을 대상으로 가족홍보모델을 선발하고 있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홍보책자, 화보집, SNS, 홍보영상 촬영 등에 참여한다.지난 6기의 경우 2년간 안양천 벚꽃풍경, 썬앤문 분수광장 등지에서 총 24회 촬영을 진행했다.

 

제7기 양천구민 홍보모델 활동 기간은 오는 8월부터 2021년 7월까지 2년간이며, 올해부터는 어르신이나 청소년을 위한 사업 홍보를 위해 65세 이상 시니어 부부 모델,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청소년 모델도 선발한다.

 

선발대상 및 인원은 ▲가족모델: 2대(代) 이상으로 구성된 가족(4가족 내외) ▲시니어모델: 만65세 이상 부부(1가족 내외) ▲청소년모델: 만13~18세 청소년(남·여 각 2명 내외)이다. 접수시작일(2019.6.17.) 기준 양천구에 주민등록 되어있는 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7월 5일(금)까지 분야별 홍보모델 신청서(양천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와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 2장(4×6 또는 1MB 이상)을 제출하면 된다. 단, 가족모델과 시니어모델의 경우 가족 구성원이 함께 촬영한 사진에 한한다.

 

제출 서류는 담당자 이메일(suyun318@yangcheon.go.kr) 또는 우편(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105,홍보전산과 홍보모델 담당자 앞)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며,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카메라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선정한다.

 

전종만 홍보전산과장은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모델이 되어 가족,친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도 남겼으면 좋겠다.“며 ”양천구민 홍보모델 선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보전산과(☎2620-3172)로 문의하면 된다.

원국식 기자  Wks9498@naver.com

<저작권자 © T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국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