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센 총리(직속) 손콘토르(Son Koun Thor) 특임장관, UPK그룹 엉키앙(Ung Kheang) 회장 "산업경제비즈니스사절단 순천 방문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한남숙 회장 초청으로 캄보디아 산업경제비즈니스사절단 한국 방문 중 호텔에서 휴식과 한류문화에 대한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한남숙 회장은 다음달 5일 훈센 총리(직속) 손콘토르(Son Koun Thor) 특임장관, UPK그룹 엉키앙(Ung Kheang) 회장 등을 산업경제비즈니스사절단으로 세계부동산연맹(FIABCI - KOREA)방문을 마치고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스카이라운지(17층) 와인 만찬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에코그라드호텔은 지난해 순천에서는 유일하게 한국관광공사가 부여하는 특급호텔 등급을 받는 등 지역 관광인프라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웨딩홀 시설을 대폭 보강해 수도권 특급호텔웨딩이 부럽지 않은 호텔웨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한남숙 회장은 “ 계속해서 시설의 보강과 서비스 개선에 힘써 명실상부한 특급호텔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호텔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한남숙 회장은 가정의 달인 오월이면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매년 실시해오고 있으며,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초청가수, 통기타, 전통무용, 섹소폰, 플롯, 오카리나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호텔서 준비한 선물 증정과 만찬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한 회장은 광주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전공하고, 토목공학 석사를 받았다. 그는 (주) 한국건설산업 종합건설 대표, (주)한국 레미콘 대표, CEO성공하는 사람들의 정회원으로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대상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