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운영관리 전문 업체인 대양씨아이에스는 “36524 고객대응” 체계로 고객과 관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양씨아이에스(대표 최동성)는 21일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365일, 24시간 대응체계 솔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른바 “36524 고객대응” 체계로 고객과 관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대양CIS의 목표라고 말했다.
대양씨아이에스는 이편한세상, 서울아산병원, 한화S&C 등 수 많은 기업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관리해오면서, 고객이 원하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은 고객 상담 채널을 항상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36524 고객대응” 체계를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실 업종 특성상 휴일이나 심야에 운영되는 업체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 고객 상담으로 바로 이어지지 않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대양CIS는 업계 최초로 심야긴급 전화상담 창구를 열어뒀기 때문에 고객의 불편함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대양씨아이에스는 이와 같은 강점이 기업성장력으로 이어져, 차별화된 고객가치로 평가받길 기대하고 있다.
대양씨아이에스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운영관리 전문 업체로서, 아파트 커뮤니티 및 스포츠 시설, 문화체육센터, 스포츠센터, 스터디카페, 사우나, 찜질방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자들의 편의와 관리자의 효율성을 높여 다양한 시설에 최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6524 고객대응”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대양CIS 홈페이지(www.dycis.kr)를 통

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계약에 관한 문의는 본사 전화 상담을 통해 계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