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주)ND그룹,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임원 임명식 가져

(주)ND그룹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회장 윤태한) 범죄예방위원회는 지난 4월9일(화) 오후 1시에 신사동 제2빌딩 6층 사무실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ND그룹 박동현회장에게 충북지사장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TNEWS 박지혜 MC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수여자 윤태한 회장은 임명장 수여식에서 ND그룹에 박동현회장은 나눔기부를 하면서 회사를 잘 경영하고 있다며 치하하고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을 잘 지도하여 지도자 양성과 일자리 창출을 많이하며 수입 창출을 한 것에 대해 격려했다.
 ND그룹은 전국에 ND pay를 ND그룹 전용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총 200여 매장 출시를 기점으로  청소년과 함께 사용하면서 나눔과 기부를 한다는 마음이 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동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좋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조합원 여러분들의  정성과 열심히 노력해 준 덕분에 받은 것이니 여러분과 함께 기쁨을 나누면서 청소년들을 선도해 나가자"고 말했다.
뉴드림월드(주) 박동현 회장은 계열회사의 대표들을 소개하고 새로운 대표자들에게 임명장을수여하였으며 수여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부회장 이성복,  CMO 최상운이사, 이사 심상욱, 본부장 김고은, 본부장 최상덕, 본부장 정동희, 본부장 김금순, 본부장 이종욱, 본부장 유기영 이상 10명을 부회장 및 본부장으로 임명했다.
이성복 부회장은 "그 동안 마르고 닳토록 전국에 200여 매장을 준비해 왔는데 박동현 회장을 만나 서로가 상생하며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면 ND pay를 카드에 담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CMO 최상운 부회장은 "박동현 회장과 10년 전부터 알고 있었으나 사업을 각자 따로 해왔는데 전국에 100만 유저들과 함께 힘을 합해 전 세계로 활동의 날개를 펴나가겠다."고 말했다.
뉴드림월드(주) 이장자 대표는 3월 매출 급여 시상식에서 5500이상 달성자에게 100만원을 시상하였으며 대상에는 정종애부사장이 반지 한돈과 황금열쇠 3돈을 받았다. 이어서 10명이상 추천한 부사장과 본부장들이 금 한돈과 두돈씩을 받았다. 이흔 본부장, 김용식 본부장, 박근옥 조합, 임정순 부사장, 고우선 본부장 등이다.
제주프로모션 명품가방 시상에는 장정자, 정정임, 이유진, 김대순, 강성희, 최보배, 김영숙, 성영순 이사,본부장8명이 명품가방을 받았다. 70만원상당의 명품 가방과 제주도 여행권도 포함되어 있었다.
NGM클업 박해식대표는 우리주사업조합원 모집에 동참할 것이며 뉴드림월드 지주사 스톡옵션 행사에도  참여해 헌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성공한 멤버스카드 티머니도 은행결제가 되지 않지만, 조합에서 운영하는 연합카드는 은행체크카드 기능도 같아 바로 출금뿐만 아니라 결제, 이체가능이 있어 CD기 사용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권종섭 기자  rnjswhdtjq58@naver.com

<저작권자 © T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