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세정)는 지난 30일 다산1동 자연앤이편한세상 자이 아파트(동대표회장 노중숙)에서 다산1동 복지넷(위원장 정순옥)과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기부금 50만원을 후원 기탁했다고 밝혔다.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센트럴 아파트의 초등학생들은 횡단보도를 여러 차례 건너 등교를 해야 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우려한 인근의 자연앤이편한세상자이 아파트 입주민들이 단지 내 통학로를 제공하여 유승한내들 센트럴 아파트 익명의 입주민이 감사의 뜻으로 자연앤이편한세상자이 입대위에 기부한 금액이 후원 기탁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자연앤이편한세상자이 노중숙회장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당연한 배려를 한 것이기 때문에 보내주신 감사한 마음만 받고,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이기를 원한다.”며 다산1동 복지넷에 후원 기탁하였다.  

다산행정복지센터 박세정센터장은 “최근 다산신도시 입주민들의 연이은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에는 아이들의 안전과 이웃 간의 배려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온정으로 이어졌다. 기탁한 후원금은 다산1동 복지넷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고 앞으로도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모두가 행복한 다산동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