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수강생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성료남양주시 퇴계원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경돈)는 지난 11일 퇴계원 다목적회관에서 수강생과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은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작품 전시와 공연으로 선보였으며, 작품 발표회는 총 9개 팀이 참여하여 북 난타를 시작으로 다채롭고 흥겨운 공연이 펼쳐져 퇴계원면 축제의 장으로 펼져졌다.

특히 줌바 피트니스, 댄스스포츠는 화려한 의상과 신나는 음악으로 관객들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했으며,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마지막 공연에서는 참석자들이 전부 일어나 노래와 춤을 따라하며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더불어 다목적회관 입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한 땀 한 땀 정성을 기울인 30여점의 퀼트, POP&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를 열어 참석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윤은원 퇴계원면장은 “퇴계원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에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1년 동안 멋진 작품을 만들고자 열과 성을 다해주신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린다.”라며 행사를 축하했다.

김경돈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 간 소통과 화합하는계기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는 면 청사 신축되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행사를진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