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드림월드(회장 박동현)는 지난 9월 5일 오후2시(수) 사당동 1041-5서현빌딩 4층에서 조합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드림신용협동조합(김연숙 추진위원장)은 뉴드림이엑스(대표박동명) 국제코인거래소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종두행정학 박사가 모든 업무를 총괄하고 시군구 면단위 같은 신협보다 뉴드림그룹으로 신협을 승인받되 전체 회원을 상대로 하기로 결론을 내린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서명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시로 공지를하며 추진하겠다고 하였다. 그리하여 직장신협으로 금감원에 사전동의를 받을 수 있도록 협조와 단체서명이 먼저라고 하였다. 그 다음 창립총회가 있어야 한다고 함에 따라 그절차를 거처야 완성된다라고 말했다.

이에따라 신협회원 가입은 1구좌 3만원(준회원)은 배당금은 받을 수 있지만 회의에는 참석할수 없다. 12구좌 360.000만원(정회원)정회원은 대의원 및 모든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김연숙 준비위원장은 아랑(주)(대표김종필)전 추진워원장이 해외출장으로 업무를 볼 수 없어 위임차원에서 오늘 협약식을 함에 따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이어 뉴드림이엑스(대표 박동명)국제코인거래소와 한국거래소가 오픈함에 따라 드림캐시와 드림월드코인이더페이와 연동 1.000원으로 상장되어 문의전화가 너무 많아 업무가 바빠지고 있다면서 열심히 노력하여 최선을 다하면 가정경제 문을 활작 열어 보답하여 드리는 날이 올 것이라고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