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ND그룹 EX국제코인거래소(대표 박동명)는 21일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년 이동섭의원실과 함께하는 제5회 대한민국 인성교육&교육공헌&글로벌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베스트인물/기업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인물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 글로벌 교육브랜드조직위 한국교육 신문연합회와 대한민국 국제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했으며 뉴스에듀신문, 나비미디어, KBBA가 주관했다.

또한 사)한국언론사협회,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한국여성언론협회, 한국언론연합회, 새종대왕국민위원회, 사)상호존중과배려운동본부, 월간자랑스런한국인, 한국교육전문기자클럽, 한류닷컴, 광화문협동조합이 후원했다.

이번 시상에는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사무국장 김태영과 (주)인류닷컴이사 편창문대표도 수상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ND그룹(뉴드림)박동현 회장과 권영락부회장, 정동용부회장, 강현주, 한인선, 박근옥 부사장등 참석하였다.

박동명 대표는 “ND그룹(뉴드림월드)이 기업대상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그동안 함께 고생하며 회사를 위해 애써주신 임직원 및 회장님과 이 영광을 함께 하겠다며 더욱더 열심히 해서 브랜드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2018년 ND그룹( 뉴드림월드)도 아주 뜨거운 한해가 될 것으로 보며 ND그룹(뉴드림월드)은 그룹 지주사로서 한발 더 거듭 나겠다”고했다.

박동명 대표는 “유통과 함께 금융, 플랫폼, 쇼핑몰, 컨텐츠, 지불결제수단 등 다양한 분야에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기업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 ND그룹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윤태 이사장은 각 시상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야만 오늘 이 자리에 올 수 있다”며 “격려와 사랑을 수상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오늘 이 자리를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