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코인으로 제주도 여행 가즈아! 사용처 지속 확대

‘MP코인(엠피코인)’은 제주도 여행을 위한 '제주엔젤렌트카'와 지난 달 업무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갔다.

MP코인은 지난 6월 론칭하여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코인으로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 구글 엔지니어와 국내 스마트러닝 No.1 기업 이카이스㈜가 공동 개발하여 기존 암호화폐의 문제점을 개선 보완하여 탄생했다.

MP코인의 밋업 행사를 주관한 대한인베스트먼트 윤정우 대표는 “많은 기업이 코인을 발행하고 있지만 실체가 없는 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MP코인(엠피코인)은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20여 개가 넘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번에 제주도 여행까지 확대되었다.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고 전했다.

제주도의 대표 렌터카 업체인 제주엔젤렌트카는 제주도 여행의 시작인 렌터카뿐 아니라 숙박, 실시간 항공을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예약할 수 있으며, 렌터카와 숙박을 묶은 ‘카텔’ 패키지와 제주도 주요 관광지 할인 쿠폰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골프장 예약과 전세 버스 및 택시 예약도 가능하다.

제주엔젤렌트카의 정태영 대표는 “여행 레저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문화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MP코인과 제주도 여행을 책임질 대표 업체로 제휴를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 라이프 코인으로 성장할 MP코인과 미래 가치를 보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제휴 소감을 밝혔다.

제주도는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명소다. MP코인으로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화폐 가치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라이프 코인으로서의 가치를 그대로 보여준다.

이외에도 MP코인은 제주 화이트하우스호텔과 씨유렌트카와 업무 협약을 맺는 등 제주도 여행과 레저에 필요한 제휴처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MP코인은 마풀영어, 마풀중국어, 마풀토익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레, 고급 샤부샤부 전문점 청담샤브&스끼 등 외식 분야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MP코인의 설립자 구글의 황태섭 엔지니어는 “아직까지 코인 결제가 간편하지 않은 점은 지속 개선하여 편리하게 MP코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고, MP코인 사용자는 서로 연결된 MP코인 제휴처들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MP코인의 사용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empik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코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3일까지 프리세일 기간을 가지며 선착순 1,000명에게 20%의 에어드랍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인 박람회 ‘슈퍼블록스타 K’에 참가하여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