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하우스호텔, 씨유렌트카 등과 제휴 맺어

MP코인은 제주 화이트하우스호텔과 업무 협약 체결하고 제주 관광객들에게 MP코인으로 더욱 편리하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생활 문화 라이프 코인 ‘MP코인(엠피코인)’이 제주도의 대표 렌터카 업체인 제주엔젤렌트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지난 11일 제주 화이트하우스호텔, ㈜씨유렌트카와도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MP코인은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프 코인으로 지난 6월 론칭한 이후 빠른 속도로 제휴처와 사업 파트너 영역을 확대하는 가운데 이번 제주도에서의 제휴처 추가로 여행 레저 분야의 지속적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맺은 제주 화이트하우스호텔은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 오는 객실로 숙박앱 예약률과 리뷰가 우수한 명품 호텔이다. 1층에 스타벅스 커피숍이 입점해 있고, 공항 근처에 위치한 점도 여행객들의 편의에서 인기다. 제주 도심에서 제일 가까운 해변인 이호테우(이호해수욕장) 해변까지 차로 10분 거리, 한라수목원까지는 25분 정도가 소요되므로 여행지 접근성도 뛰어난 곳이다.

MP코인 이현준 대표가 제주 ㈜씨유렌트카아 MP코인을 활용한 렌트가 이용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있다.

또한 이번 제휴로 제주 씨유렌트카에서도 MP코인 사용이 가능해졌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하고 손쉽게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한 씨유렌트카는 관광지 할인 입장권과 제주 맛집,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MP코인의 공동 설립자 이현준 이카이스㈜ 대표는 “이번 제주 화이트하우스호텔과 ㈜씨유렌트카의 MP코인 제휴로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숙박’과 ‘자동차’를 MP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여행 레저 분야에서 MP코인의 사용처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는 MP코인은 마풀영어, 마풀중국어, 마풀토익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교육 분야를 시작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레, 고급 샤부샤부 전문점 청담샤브&스끼 등 외식 분야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MP코인의 또 다른 공동 설립자 구글의 황태섭 엔지니어는 “아직까지 코인 결제가 간편하지 않은 점은 지속 개선하여 편리하게 MP코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고, MP코인 사용자는 서로 연결된 MP코인 제휴처들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MP코인은 ‘It’s My Pleasure, Multi-Pleasure’라는 의미로 인생의 다양한 즐거움(Multi-Pleasure)을 위해 개발된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코인이다. 교육(Education)과 외식(Dining), 여행&레저(Travel&Leisure) 이외에도 쇼핑(Shopping), 건강&뷰티(Health&Beauty), 반려동물(Pe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MP코인 사용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empik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코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3일까지 프리세일 기간을 가지며 선착순 1,000명에게 20%의 에어드랍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