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누리캅스 이상선회장 "안전하고 깨끗한 사이버공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지난 6월 30일 경기 안성 고성산(산장휴게소)에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청장 이기창) 누리캅스 임원 워크샵이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 6월 30일 경기 안성 고성산(산장휴게소)에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청장 이기창) 누리캅스 임원 워크샵이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안전과와 누리캅스가 주관한 행사로 ‘밝고 안전한 사이버공간, 누리캅스가 만들어갑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이날 고성산 산행 및 사이버범죄예방 캠페인, 오찬 및 간담회 등으로 이뤄졌다.

경기남부누리캅스 이상선회장은 “앞으로 누리캅스가 더 발전되고 자그마한 실천과 노력이 안전하고 깨끗한 사이버공간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남부누리캅스는 전국 누리캅스에서 독보적인 모니터링 대회 참여 실적과 다양한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천하는 민간단체이다.

 경기남부누리캅스는 전국 누리캅스에서 독보적인 모니터링 대회 참여 실적과 실천으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의 경찰업무에 도움을 주는 단체로, 각종 모니터링 대회 참여와 사이버범죄예방 캠페인 및 청소년범죄예방교실 확산 등으로 정평이 나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