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김서형, 카리스마 맞대결! 누구도 물러서지 않는 팽팽한 신경전!

▲ 이매진아시아
[Tnews]‘이리와 안아줘’ 윤종훈이 녹음기를 들이밀며 도발하는 김서형에게 불꽃 눈빛을 쏘고 있다.

그는 멱살까지 잡으며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데, 오히려 김서형은 여유를 부리고 있어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질 오늘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21일 공개된 사진에는 길무원이 박희영과 대립하고 있다.

악독한 기자 희영은 연쇄살인범 윤희재도 모자라 채도진과 한재이 그리고 이들의 주변까지 모든 것을 파헤치고 다녔고, 이로 인해 동생을 지키려는 무원과 대립각을 세운 바 있다.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희영은 녹음기를 들이밀며 무원을 도발하고 있는 모습. 자극적인 소재를 쫓아다니며 취재에 집착하는 그녀의 모습에 무원은 단단히 화가 나 보인다.

무원은 강렬한 눈빛으로 희영을 쏘아보는 것도 모자라, 그녀의 멱살을 움켜쥐며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반면 박희영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여유만만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그녀는 마치 자신을 싸울 의지가 없다는 듯 두 손을 들더니, 무원을 향해 비웃음을 보내며 화를 돋우고 있다.

이처럼 무원과 희영의 한치의 양보 없는 신경전은 21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희영이 무원을 찾아가 어떤 이야기를 꺼냈을지, 왜 무원이 불같이 화를 내고 있는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갈수록 무원과 희영의 대립이 심화될 것”이라면서 “특히 21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날카로운 신경전이 절정에 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21일 목요일 밤 10시 17-1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