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찾아가는 현장 컨설팅 희망업체 모집

▲ 제주특별자치도
[Tnews]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신용보증재단에서는 오는 6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애로 사항 해소 등을 위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한다.

종합컨설팅은 소상공인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사업 운영과 밀접한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를 한 곳에 배치하여 정기적으로 월1회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생업에 바쁜 소상공인들의 여건을 고려해 찾아가는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상공인의 편의성을 도모 할 계획으로, 컨설팅 수행 전 예비진단을 통해 업체별 맞춤형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하여 현장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장 컨설팅 희망업체는 오는 25일까지 제주신용보증재단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 창업지원을 위한 예비창업 컨설팅 지원, 경영부진 및 사업실패 기업을 위한 사업정리 및 재기지원 컨설팅도 실시 할 계획이다.

제주특별자치도 고봉구 기업통상지원과장은 소상공인들이 경영애로를 해소하고 적극적인 컨설팅 및 멘토링을 통한 소상공인 자생력 강화, 경영악화 기업에 대한 경영진단, 사업정리 컨설팅을 통해 페업피해 최소화 및 재기방안 마련, 창업 아이템 선정 및 사업 타당성 분석을 통한 소상공인 창업성공을 유도 하는데 기여 할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