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생일맞이 신곡 발표…<스케치북>서 완성한 뜻깊은 무대

▲ KBS
[Tnews]<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 17일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의 주제는 평범한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의 일명 ‘소.확.행’으로 음악 하나만으로도 확실한 행복을 선물하는 가수들과 함께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감정으로 감동을 주는 정동하가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경연 프로그램 강자로 알려진 정동하는 <불후의 명곡> 최다 출연자임과 동시에 ‘어차피 우승은 정동하’라는 뜻의 ‘어.우.정’이라는 말까지 만들어낸 최다 우승자임을 밝혔다. 또한 정동하는 경연 프로그램 전문가로서 우승에 중요한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정동하는 “먼 훗날 무대 위에서 자연사하고 싶다”며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깔끔한 외모와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주부계의 엑소’라 불리는 정동하는 팬들에게 선물을 받고 있지 않다고 밝히며, 선물 대신 기부를 택한 팬들에게 감동 받은일화를 공개했다. 한편 가수로는 물론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정동하는 토크 중 출연작 <노트르담 드 파리>의 한 대목인 ‘대성당들의 시대’를 열창했다. 라이브를 선보인 그는 곧이어 MC 유희열과 마치 뮤지컬 무대를 연상케 하는 이색 토크를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녹화 당일 생일을 맞은 정동하는 영화 <클래식>의 OST ‘사랑하면 할수록‘을 리메이크한 곡 ‘사랑하면’의 무대를 선보여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동하, 에릭남X웬디, 김보경, 브로맨스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1일 밤 12시 15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