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관심 높은 프로그램’, ‘지지하는 프로그램’ 부문 1위!

▲ KBS
[Tnews]‘우리가 만난 기적’이 대세작 다운 압도적인 영향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첫 방송부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

‘우리가 만난 기적’은 지난 17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4월 1주(4월 2일부터 8일까지 기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과 관심 높은 프로그램, 지지하는 프로그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0∼49세 남녀 타겟 부문에서도 1위를 거머줬다. 이는 뉴스 구독자 수, 직접 검색자 수, 소셜미디어 버즈량을 반영해 산출한 것으로 첫 방송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향한 폭발적인 반응을 체감케 한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월화극 중 유일하게 시청률 두 자릿수로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 영향력 지수에서도 파급력을 발휘,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안방극장을 꽉 잡고 있기에 ‘우리가 만난 기적’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우리가 만난 기적’은 ‘힘 쎈여자 도봉순’을 함께 한 백미경 작가와 이형민 감독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탄한 필력과 섬세한 연출력이 시너지를 발휘, 타 작품과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 장르의 새 지평을 열며 시청자들의 인생작으로 꼽히고 있다.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