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용준형, 그가 작사한 가사에 나오는 여자는 한 명? 어떤 대답할까?

▲ MBC ‘라디오스타’
[Tnews]‘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본인이 작사한 가사에 나오는 여자가 단 한 명이라는 설에 대한 진실을 밝힐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그는 같은 그룹의 멤버 이기광의 ‘중3 연애 마지막설’에 대한 의견을 밝히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입맞춘 사람들’ 특집으로 집 안팎에서 입을 맞춘 MFBTY 윤미래-타이거JK 부부와 ‘소나기’로 입을 맞춘 하이라이트 용준형-10cm 권정열이 출연해 찰떡호흡 토크를 펼친다.

용준형은 약 7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저작권료 수입이 감당하기 힘든 정도로 많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는 그룹에서 랩을 맡고 있는 한편, 주요 곡의 작사와 작곡을 맡았고 다양한 아티스트 곡에도 참여하며 ‘저작권돌’이라고 불린다.

이렇듯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용준형은 본인이 쓴 가사에 나오는 여자가 한 명이라는 추측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진실을 얘기할 예정이다. 그는 “가장 강렬한 기억에서 출발한다”면서 관련 얘기를 정리했다고. 또한 용준형은 과거 감당이 안 되는 수입이 이제 감당이 된다(?)고 밝히면서 통장 관리를 부모님이 해주고 있음을 밝힐 예정이다.

특히 이날 용준형은 최근 ‘소나기’란 곡으로 함께 작업한 10cm 권정열과 동반 출연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작업한 가수 중 최고의 파트너로 다른 사람을 지목한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웃음바다에 빠지게 했다.

그는 “제가 그렇게 얘기했나요”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는데, 권정열을 위해 한 행동들로 인해 권정열이 녹음실에서 ‘왕따’가 된 에피소드까지 밝혀져 폭소탄을 터트렸다는 후문.

무엇보다 용준형은 하이라이트 멤버인 이기광의 ‘중3 연애 마지막설’에 대해 촌철살인 평을 내놓아 4MC를 박장대소 하게 했다고 전해져, 어떤 얘기를 꺼내놨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용준형의 입으로 듣는 특별한 에피소드와 진실은 18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