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정 지자체
아이와 함께 뛰어놀 어린이 놀이터, 직접 이름 지어요!

 

양천구, 5월에 준공되는 (가칭)양천공원 함께(통합)놀이터 명칭 공모

도시재생적 통합놀이터 특징과 양천구의 상징성 등 갖춘 이름에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선정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양천공원 내 장애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어린이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칭양천공원 함께(통합)놀이터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15()까지로 양천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도시재생적 통합놀이터의 특징과 양천구의 상징성 등을 갖추고 친근감을 주는 이름이면 된다. 1인당 1편으로 제한된다.

 

구는 1차 심사와 2차 최종심사를 거쳐 4월 말에 양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한다최우수상 1우수상 1장려상 1명 등 총 3명을 선정하고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온누리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양천구청 홈페이지(www.yangcheon.go.kr) 고시공고란의 응모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wnha@yang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기존에 사용되고 있거나 다른 시설과 유사한 명칭은 심사에서 제외된다동일작은 각장 먼저 접수된 작품만 인정되며출품작은 반환하지 않고수상작에 대한 사용권과 저작권은 양천구청에 귀속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가칭)양천공원 함께(통합)놀이터는 야외무대의 재탄생을 통한 도시재생의 실현과 장애 및 비장애 아동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라며 통합적 사회 가치를 구축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원국식  Wks9498@naver.com

<저작권자 © T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국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