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자기주도학습, 학부모 프로그램 등 700여명 수강

▲ 간담회
[Tnews]진주시는 22일부터 창의사고력 초등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18년 제1기 프로그램을 일제히 개강한다.

진주아카데미 제1기 프로그램은 원어민 강사와 다양한 주제를 통해 영어로 소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영어회화 프로그램, 팝송, 영화, 뉴스 등 다양한 소재로 영어를 학습하는 영어전자도서관 프로그램,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과 논리사고력, 자신감을 키워 자기주도적, 창의적 인재로 육성하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자녀와의 소통법을 배우고 학부모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학부모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각 프로그램별 8주에서 16주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방도시의 교육경쟁력과 정보력의 한계를 극복하고 미래인재 육성을 통해 옛 “교육도시 진주”의 명성을 회복하고자 지난 2012년 5월 개관한 진주아카데미는 프로그램의 질적인 성장과 더불어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다각도로 변화를 모색해 현재까지 수강생이 10만 명을 넘어섰으며,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의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개발해 이를 수강하려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한편 진주아카데미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체험교실 수강생을 오는 3월 2일까지 모집 중이다.

영어체험교실 수강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