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무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경영여건에서도 묵묵하게 열심히 일하며 우리 조합을 믿고 지지해 주신 4,800여 모든 조합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해 많은 분들의 걱정과 우려를 낳았던 65세이상 택시자격유지검사 전면 재검토하는 토대를 만들었고 택시요금 조정을 위한 활동, 각종 불합리한 택시규제를 완화하기 위한 활동 등 어려운 택시 운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 성과를 이룩하는 한해였습니다. 광주시개인택시조합의 중요한 과제들 중 우선순위는 무엇보다 택시요금 인상을 실현하고, 감차제도 실현, 야간시계 외 복합할증 추진, LPG 부가세 면제, 카드결제 수수료 인하 등에 대해 사활을 걸고 노력할 것입니다.

작년에는 우리 조합원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이사장인 저를 믿고 조합 임직원들이 열심히 하였으며 열악한 택시근로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광주시청에 개인택시 지원예산의 절박함을 호소하였습니다. 그 결과 기존 카드결제 수수료 및 통신료 10억 원의 예산지원 외 카드결제기 교체비용 4억4천만원, 택시시선진화 사업비 지원에 따른 7억5천만원, 블랙박스 교체비용 등 수십여억원의 예산을 받는데 성과를 거뒀습니다.

올해는 지난해의 성과와 여세를 몰아 우리 조합원들의 믿음과 기대에 더욱 부응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업권보호와 복지향상을 위해 우리 개인택시 조합이 앞장서서 화합하는 조합, 변화하는 조합, 희망을 주는 조합을 만들어가 가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2018년 한해도 안전운행하시고 가정의 평안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광주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이길로 배상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