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제주개인택시 가족 여러분!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개인택시 가족 여러분들이 뜻하는 대로 모든 일들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제주 택시업계는 대중교통체계 개편을 맞아 많은 위기에 처하였습니다. 그러나 제주개인택시 조합원들의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택시업계의 피해를 최소화하였으며 택시산업발전을 위한 제주형 행복택시 구축 사업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그 결과로 중앙 및 가변차로 택시 진입허용과 2018년내 택시 내부 무료와이파이 구축, 외국어 통역기(SD카드) 구입, 노후택시 고급화(대차시 대당 150만원 지원), 감차보상금 전액 제주도에서 지원, 버스-택시 환승할인, 관광행복택시 운영, 수요응답형 택시, 관공서 업무용 택시 등 22개 사업 170억 원 이상이 투입되는 예산을 제주도와 협상을 통해 이루어냈습니다. 이처럼 이사장 이하 모든 조합원이 한마음이 되어야만 우리 택시업계에 대한 재정지원 확대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택시업계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우리 개인택시 조합원 역시 택시이용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우리의 노력들이 언론을 통해 홍보되어야 하고 시민들의 택시업계에 대한 불만이 해소될 때 제주도청으로부터 우리 업계에 대한 지원 요청을 더욱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제주개인택시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의 권익과 수익을 증대하고 근로환경이 더 좋아지도록 이사장과 조합 임직원들은 더욱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운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전영배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