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저자 김종수님이 국내외의 백세이상 장수노인들을 300여분을 찾아다니며 같은 나이인데도 질병이 걸려서 노화와 죽음이 빨리 오는 사람이 있고, 죽는 날까지 감기 한번 안 걸리고 약 먹어 본적이 없다면서 장수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 차이를 10여년 동안을 고민 하면서 사람이 살아가는 모든 에너지는 뱃속장부들이 건강해야 한다는 이치를 알아차리며 정리한 책이다. 뱃속장부들이 자동차롤 말하면 엔진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장수 노인들은 부모로부터 타고난 원기가 강하여 뱃속장부들을 건강하게 태어난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그래서 뱃속이 따뜻하면 건강하게 살아 갈수 있고 뱃속이 차가우면 단명을 한다는 것을 알아차린 것이다.
또 왜 뱃속장부들이 차가워지는지 원인을 정리 하였으며 선천적으로 원기를 약하게 태어난 사람도 후천적으로 뱃속장부들을 따뜻하게 생명온도를 살려주면 병 없이 살아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았다.
그래서 후천적으로 뱃속장부들을 따뜻하게 살려 낼 수 있는 7대 수련법을 2002년도에 발표한 것이다.
이는 그동안 세상에 나와 있는 건강법으로 해결이 안되어 불치병 난치병 희귀병이 넘치는 병란의 시대인 현실 속에서 근본을 다시 살펴보면서 대자연의 이치를 알아차린 저자의 놀라운 통찰력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다.
책 발간이 수정을 보완하며 15년이 지났건만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이기에 지금도 스터디 셀러가 되어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온도를 살려서 한번뿐인 인생길을 죽는 날까지 병 없이 건강 지혜 함께하는 행복한 인생길이 될 수 있는 길잡이 책이다.
김종수 원장
010-6383-5469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