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마트애드의 기업비젼은 새로운 “생활플랫폼 컴온“을 개발하여 기존의 이커머스 시장인 오픈 마켓 시스템 사업을 하는 미국의 아마존/이베이, 중국의 알리바바, 일본의 라쿠텐, 한국의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장.단점을 보완한 스마트애드만의 자가 소비절약 시스템이란 새로운 방식의 ”온커머스”시장을 이끌어가도록 하고 미래 세대들에게 깨끗한 유통구조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물려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생활플랫폼 컴온“을 통해 글로벌 온커머스 시장을 확충하고 실현가능한 교육사업을 통해 일자리와 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생활플랫폼 컴온“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문화산업이란 확실한 명제를 가지고 소비자가 주인인 유통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컴온 이선행 대표는 ”생활플렛폼 컴온“ 4세대 온커머스 시장의 주인은 소비자이며 1인 자신의 플렛폼 소비계정인 컴온으로 소비를 즐기고 절약하고 새로운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하며 ”같이“ 하시면 ”가치“를 만들어 가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