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Tnews] '의문의 일승’을 빈틈없이 채울 캐릭터를 한눈에 보자.

오는 27일,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통쾌한 장르물이 온다. 바로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이다. 적폐와 맞서 싸울, 가짜 형사가 된 사형수의 통쾌한 활약상에 나날이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 윤균상(김종삼/오일승 역)이 이중 신분으로 살아간다는 흥미로운 설정에도 관심이 모이는 상황.

이런 가운데 ‘의문의 일승’을 빈틈없이 채울 6인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카드가 공개됐다. 수배 전단지처럼 꾸며진 캐릭터 카드는 인물을 한눈에 파악하게 해 눈길을 끈다. 재치 있게 캐릭터를 소개한 이미지는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먼저 윤균상의 캐릭터 카드는 사형수와 형사라는 두 가지 신분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머그샷 배경을 통해 탈옥수 김종삼을, 수갑과 경찰 유니폼을 통해 가짜 형사 오일승을 표현한 것. ‘CCTV를 8배속으로 볼 수 있는 능력과 재빠른 몸놀림이 특징’이라고 캐릭터를 설명하며, 극중 윤균상이 형사로서 활약할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정혜성(진진영 역)의 캐릭터 카드는 ‘인간 명품이자, 넘치는 승부욕을 지닌 광수대 기피 대상 1호’로 설명돼 있다. 권총을 쥔 채 도도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캐릭터와 동화된 정혜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현성(강철기 역)은 ‘한때는 윤균상의 스승, 지금은 나쁜 놈들과 한패가 된 나쁜 놈’이라고 소개돼 있다. 캐릭터 카드 속 장현성의 눈빛은 그의 본색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김희원(박수칠 역)은 ‘소신을 굽히지 않는 황소고집으로 흙길을 걷게 된 형사’로 소개됐다. 김희원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표현될 형사 박수칠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윤유선(국수란 역)은 ‘겉으로는 소탈한 식품회사 대표이지만 실상은 냉철한 전략가’로 소개,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최원영(장필성 역)은 ‘눈치와 아부로 어떤 위기에도 살아남을 불멸의 존재’라고 설명됐다. 캐릭터 카드 속 살짝 머금은 그의 미소는 장필성 캐릭터 그 자체로 느껴진다.

이처럼 6인의 캐릭터 카드는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 캐릭터 특징을 센스 있게 소개한 글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개개인의 매력이 오롯이 드러난 인물 소개는 극중 각 캐릭터들이 보여줄 활약을 궁금하게 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탄탄한 배우 조합을 선보인 만큼, 이들이 만들어낼 ‘의문의 일승’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다. ‘사랑의 온도’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