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기업 및 단체의 참여로 더욱 뜻깊은 사랑 나눔

▲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2017년 겨울김장 나눔 행사
[Tnews]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5일 저소득 지역주민들을 위한 ‘2017년 겨울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타운 킨텍스점과 코레일 도라산관리역, 하림교회의 후원 및 이마트타운, 코레일 도라산관리역, 문산차량사업소, 풍동중학교 행복나눔지원단, 행복마을 이룸, 벽제초등학교 학부모위원회 등 다양한 단체 소속 46명의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진행됐다. 직접 담근 김치는 217명의 독거어르신,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됐다.

행사에 참여했던 봉사자들은 “해마다 느끼는 거지만 복지관에서 이렇게 지역주민들을 위해 신경을 써주니 기쁜 마음에 작은 정성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장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매년 신경을 써줘서 너무 고맙다. 감사하다는 말 외에 무슨 말을 더 할 수 있겠냐”며 감사를 표했다.

이번 겨울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이정우 관장은 “앞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나아가 더불어 사는 이웃 사랑의 분위기가 지역사회 전체에 확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